)
6. 빅데이터 관련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수행한 노력을 본인의 경험 및 경력을 기반으로 기술하시오. (빅데이터 관련 직무 또는 학습경험이 있는 자에 한하며, 면접 시 참고 예정)
빅데이터 분야에 도전하여 여러 세미나에 참석하는 등 미래산업의 현장을 체험한 경험이 있습니다...(이하생략)
모바일 솔루션 업계·교육 분야 등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AR은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분야에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재의 가상현실이 실세계 환경을 컴퓨터 환경으로 구축하고 이 가상세계에 몰입함으로써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을 실현하는 것에 비하여
결합하여야 한다. 첫째, 여러 가지 센서나 인식기술을 통합·사용하여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행위나 처한 환경에서 일어나는 일을 감지하고, 둘째, 이를 기반으로 내부의 모델을 만들어 시뮬레이션하고, 마지막으로 사용자의 여러 감각기관을 통하여 일관된 형태로 이를 디스플레이하여야 한다.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할 수 있도록 교사가 먼저,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시간 관리하는 능력과 다양한 학습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2) M : Motivated - 학생이 학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학생 개개인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체험을 기반으로 지식을 재구성할 수 있도록 체험
기반교육, 뇌 기반학습 등의 학문적 접근을 했지만 교육현장에 활발히 보급되지 않았다.
하지만 한국에서 시작된 뇌교육이 체험적 교육방법론을 바탕으로 최근 미국을 중심한 선진교육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더불어 뇌과학을 바탕으로 한 뇌교육 연구·개발 기관인 한국
인터넷을 이용한 출판
전자책의 특징
방대한 양을 저장, 편집, 관리하는데 용이
실감 있는 정보의 전달
다양한 화면 구성
밑줄 긋기, 메모, 북마크 등의 활용 가능
모바일 러닝
모바일 통신 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교수-학습 방법
노트북, PDA, 핸드헬드 PC, 핸드폰 등의 휴대용 장비 이용
학습 활동을 하게 함으로써 앞으로 직면하게 될 생명공학의 발달과 관련된 윤리의식의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학습경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능동적인 방식의 참여를 이끌어 흥미롭고 자발적으로 윤리의식의 기초를 확립, 발전시켜 나가도록 해야 할 것이다.
6. 프로그램 소개
학습자의 정서 및 표정 등의 정보, 학습자 주변의 환경 변화에 대한 정보 등을 포함함.
학습자의 개인적․환경적 상황과 학습 프로파일 및 포트폴리오를 기초로 개별화된 지원을 가능하게 해줌.
언제, 어디에서나 지속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해줌.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기능에 맞게 교과내
모바일 에듀테인먼트 산업의 높은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1.2.3. 이러한 에듀테인먼트 산업성장의 동력기반으로 문화관광부를 비롯하여 정부의 활발한 지원정책을 들 수 있다. 정부는 조기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에듀테인먼트 산업 중장기 발전전략을 수립하였으며 산업 공급기반 확대, 시장수